제니스헬스케어, 맨즈쇼 참가해 스마트 체중계·앱 선보여
상태바
제니스헬스케어, 맨즈쇼 참가해 스마트 체중계·앱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2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헬스케어(대표 이준용)는 13일부터 1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남성소비문화 전시회 '맨즈쇼 2017'에 참가해 자체 개발한 앱 연동 체성분 분석 기계인 셀리나 스케일(SELINA SCALE)과 다이어트 보조 프로그램인 셀리나 앱(SELINA APP)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케일은 셀리나 앱을 통해 몸무게 측정에서 나아가 체지방률, 골격근량, 체수분량 등 인바디 성분 측정이 가능한 일종의 ‘스마트체중계’다. 즉, 스케일에서 측정한 후 셀리나 앱으로 결과를 확인하는 형태다.

제니스헬스케어는 이번 행사에서 스케일과 셀리나 앱을 통해 관람객들의 체지방과 근육량을 측정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때 과체중 관람객에게는 제니스 헬스케어가 판매하고 있는 쉐이크를 증정한다. 또한 제니스 헬스케어 소속 영양사가 다이어트 상담과 함께 식단과 코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니스헬스케어 이준용 대표는 “새해에는 스케일과 셀리나 앱을 통해 요요 현상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맨즈쇼에 참가했다”며 “많은 관람객들이 오셔서 무료로 체성분 측정도 하시고 쉐이크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셀리나 쉐이크는 나트륨은 적고 단백질은 많아 맨즈쇼를 관람하는 가운데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