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쉴드, 삼성 올웨이즈·엘지 올데이그램 노트북 전용 보호필름 출시
상태바
힐링쉴드, 삼성 올웨이즈·엘지 올데이그램 노트북 전용 보호필름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삼성과 엘지의 프리미엄 노트북 시장 쟁탈전이 시작됐다. 삼성의 올웨이즈와 엘지의 올데이그램이 주인공이다.

각 사에서 제공하는 초경량, 장시간 사용 등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돼 소비자들을 사로잡기에 매력적인 제품들이다. 이런 매력적인 제품들과 최적화된 삼성 노트북9 올웨이즈와 LG 올데이그램 전용 보호필름이 업계 최대 보호필름 전문기업인 폰트리, 힐링쉴드에서 다양한 구성으로 총 98종을 출시했다.

힐링쉴드는 노트북 유저들이 선호하는 광학기기 이상의 선명도 고화질 AR,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인기있는 시력보호용 안티블루 차단 기능이 적용된 AB, 눈부심 방지 기능 저반사 AG, 올데이그램 상 하판, 팜레스트 보호가 가능한 VS, 외부보호에 특화된 저 황변 고 투명타입의 코어 클리어, 나만의 개성있는 디자인이 추가된 외부 디자인 스킨까지 다양한 기능성 보호필름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 시킬 수 있는 제품 구성과 다양한 기능성 타입이 제품 만족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힐링쉴드 삼성 노트북9 올웨이즈 사용자인 S대학교 박모씨는 “시력보호를 위해 블루라이트 차단 보호필름인 힐링쉴드 AB제품을 꾸준히 사용했을 때 눈 피로도가 감소해 이번에도 동일제품으로 구매 선택했다”며 재구매 제품 만족도에 대한 확신을 보여줬다.

힐링쉴드 전략기획 총괄 김묵석 본부장은 “실제 화면보다 더욱 선명한 고화질을 제공하는 AR 제품은 영화 등 시청각 용도로 우수하며 매장과 아웃도어 활동 시 만족도가 높은 눈부심 방지 저반사 AG 제품, 생활스크래치와 이동 시 외부보호에 최적화된 저황변 고투명 타입의 코어 클리어 제품까지 다양한 환경의 유저들에게 꾸준한 관심과 만족도가 지속적인 인기 구매에 비결이다”고 밝혔다.

힐링쉴드 신길본점과 전국 50여개 힐링쉴드 부착대리점에서 구매 시 무료 부착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과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폰트리는 2008년 설립 이후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해외 30여개국 수출중인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 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며 전자파 발열 차단, 키스킨, 장패드, 거치대, 이어폰 등 다양한 디지털기기 액서서리 제조, 유통도 함께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