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미스터피자 금액권 기프티카드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미스터피자 금액권 기프티카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1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상품권 리더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금액권 기프티카드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옥션,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스터피자는 창업 초기부터 수타, 수제, 석쇠구이라는 300% 원칙으로 고객 만족을 실천해 왔다. 300% 원칙이란 냉동 도우가 아닌 100% 생도우를 사용하고, 토핑 재료를 일일이 손으로 도우 위에 모를 심듯이 올리는 100% 수제토핑, 기름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100% 스크린구이에 구워내는 피자 제작 방식이자 제품 철학이다.

미스터피자는 이러한 제품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메뉴에 대한 연구를 계속하고 있다. 특히 작년에는 ‘피자에 왕관을 새우다’라는 슬로건으로 특대형 대왕홍새우를 토핑으로 가득 올린 로열홍새우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도 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미스터피자 기프티카드 금액권은 기존처럼 특정 메뉴에 제한되는 형식이 아닌 메뉴 선택이 자유롭다는 것이 장점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며 “미스터피자 기프티카드 금액권은 온라인, 모바일, 콜센터 주문시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