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교육방송 검정고시인강 검스타트에서 듣는다
상태바
EBS교육방송 검정고시인강 검스타트에서 듣는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1.1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스타트에서는 오는 1월 17일부터 2017년 EBS 검정고시 방송교재로 인터넷강의를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EBS 검정고시교재 저자들의 직강으로 기본이론강의와 예상문제풀이, 기출문제해설강의가 진행된다. 검스타트는 대입을 준비하기 위한 고졸검정고시와 중졸 검정고시 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강의는 물론 고득점을 위한 강의를 따로 마련할 계획이다.

검스타트는 자칫 지루하고 핵심을 빗나갈 수 있는 우려점을 감안하여 현직 입시학원의 전문 선생님들로 강사진을 구성하여 재미있게 강의를 들 을 수 있다. 또한 검정고시 시험이 60점이상이면 합격이라는 점에 우선 시간을 많이 들이지 않고서도 합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포인트 강의가 효율적이다.

검스타트의 인강은 모두 2017년 신규로 촬영되어  2009년 개정교과의 내용을 모두 반영하였고 최신 기출문제까지 완벽하게 반영하여 강의가 진행된다

검스타트는 오픈 기념으로  한달간 1차대비 합격반 (4개월 무제한수강)의 수강료를 할인하여 판매하여 2017년 1회 시험 준비생들은 보다 저렴하게 인강을 활용하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이나 패드등 모바일 기기로 수강이 가능하며 다운로드서비스가 지원되어 데이터 걱정 없이 언제어디서든 강의를 수강 할 수 있다.

2017년 제1회 시험 공고는 2월초 예정이며, 시험 예상일은 4월초에 시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2월경 각 시도별 교육청의 검정고시 시험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강의관련 자세한 내용은 검스타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