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플랫폼, ‘윈벤션’ 전면개편으로 새로운 콘텐츠 오픈마켓 서비스
상태바
타이탄플랫폼, ‘윈벤션’ 전면개편으로 새로운 콘텐츠 오픈마켓 서비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상도 최적화로 반응형 웹 구현…자체 콘텐츠도 지속 확장

타이탄플랫폼은 새로운 콘텐츠 오픈마켓 서비스를 위해 디지털 콘텐츠 오픈 마켓 플랫폼 ‘윈벤션’을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전면 개편된 윈벤션 서비스는 기존 디바이스별로 다양한 해상도에 반응하지 못한 점을 개선해 웹,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 디바이스별 해상도를 최적화하는 반응형 웹을 구현했다. 이제는 어떠한 디바이스에서도 최적화된 해상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개편으로 동영상뿐 아니라 웹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보다 쉽고 간편한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 중심의 카테고리 분류를 통해 태그를 기반으로 사용자들이 보다 쉽고 자유롭게 콘텐츠를 올리고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검색 효율성도 강화돼 더 편리한 검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무엇보다도 창작자들은 자신의 콘텐츠와 그로 인해 발생하는 수익금을 투명하게 보호받을 수 있다. 원하는 주제로 동영상을 합치고, 양질의 질문 답변을 통해 수익이 보장된다.

이번 전면 개편과 함께 윈벤션은 ‘어디 한번 찾아보시지! 잡아라 버그’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윈벤션 디지털 이어폰, 윈벤션 아이폰 케이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김성식 타이탄플랫폼 플랫폼 R&D 센터장은 “이번 전면 개편은 사용자 중심의 UI와 검색 기능 강화로 누구나 손쉽게 즐기는 콘텐츠 놀이터를 만드는 데 주안점을 뒀다”며 “3월 출시 예정인 웹무비 <눈을 감다>에 이어 분기별 1회씩 오리지널 웹무비를 제작해 자체 콘텐츠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