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맥스, 옥션 손잡고 매출 상승곡선
상태바
스피킹맥스, 옥션 손잡고 매출 상승곡선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테크 전문기업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는 옥션과 함께한 리얼리티 영어회화 프로그램 스피킹맥스의 TV광고가 화제몰이에 성공, 매출 증가를 견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피킹맥스의 이번 광고는 옥션에서 진행중인 ‘올킬 특종’ 프로모션을 소개하며 영어마비 에피소드를 특유의 유머 코드로 풀어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 12월 26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 이후 빠른 속도로 100만뷰를 넘어서며 각종 SNS, 커뮤니티 등에서 이슈되고 있다.

광고의 인기는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과 매출 증대로 이어졌다. 옥션 내 스피킹맥스 페이지를 찾는 사람은 빠르게 늘어나 일 평균 10만명을 넘어서면서 도서/교육 전체 카테고리의 일 평균 방문자수를 2배 이상 웃돌고 있다. 또한 광고 온에어 이후 일 매출 역시 최고 300%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지난해 스피킹맥스는 티몬 내 판매를 촉진하는 첫 TV광고를 통해 2년 연속 티몬 매출 상위 1% 브랜드로 선정,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입지를 다졌다”며 “올해는 대표 오픈마켓인 옥션과의 협업을 통해 신규시장에 진출하고 새로운 고객들을 만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옥션에서 판매중인 스피킹맥스 올킬 특종 프로모션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스피킹맥스 1년 이용권과 주요교재 18권으로 구성된 ‘스피킹맥스 올킬패키지’, 스피킹맥스 1년 이용권과 MS 서피스 프로4 등으로 구성된 ‘올킬 서피스 프로4 한정판’을 옥션 단독혜택과 함께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