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벤션, 19일 서울가요대상 온라인 독점 생중계
상태바
윈벤션, 19일 서울가요대상 온라인 독점 생중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0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미·유럽지역도 윈벤션에서 시청 가능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기업 타이탄플랫폼(대표 윤재영)은 오는 19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서울가요대상)’을 윈벤션(winvention)을 통해 독점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윈벤션은 인터넷이 연결된 PC,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통해 내 손 안에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손쉽게 볼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 오픈 마켓 플랫폼으로, 서울가요대상을 온라인을 통해 독점 생중계한다. 또한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재외동포나 한류 팬들을 위해 북미지역과 유럽지역에도 생중계하기로 했다.

이번 서울가요대상은 19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오후 5시부터 시작한다. 윈벤션은 오후 5시부터 펼쳐지는 레드카펫과 사전행사, 그리고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본 행사 모두 실시간으로 생중계 할 예정이다.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행사와 생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PC, 모바일 모두 윈벤션 홈페이지에 접속만 하면 된다. 역대 서울가요대상 영상이나 비하인드 등의 특별영상은 윈벤션 앱을 다운받아 시청하면 된다.

타이탄플랫폼은 윈벤션을 통한 서울가요대상 생중계뿐만 아니라 사전 행사와 행사 당일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윈벤션은 서울가요대상 본 공연티켓과 레드카펫 티켓이 걸려있는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윈벤션 앱을 다운로드한 후 사용 리뷰를 남기고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레드카펫 티켓을 총 15명에게 나눠준다. 또한 윈벤션 홈페이지를 방문해 윈벤션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 및 포스팅하고 룰렛을 돌리면 추첨을 통해 서울가요대상 생방송 티켓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정영석 타이탄플랫폼 마케팅전략본부장은 “한류문화의 상징인 서울가요대상을 레드카펫 행사부터 한국은 물론 북미와 유럽까지 온라인 독점 생중계 진행하는 것은 윈벤션이 처음”이라며 “19일 생중계 이후 서울가요대상 비공개 영상도 윈벤션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