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이루다21, 바쁜 현대인 식사대용식 ‘레보밀’ 출시
상태바
농업회사법인 이루다21, 바쁜 현대인 식사대용식 ‘레보밀’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가루형 간편 식사 열풍을 주도한 소일렌트는 전 세계에 미래식 붐을 일으키고 있다.

이 가루형 미래식사 열풍에 힘입어 농업회사법인 이루다21은 한 끼 식사대용 영양 선식인 ‘레보밀’을 론칭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 끼 식사에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갖췄으며 과일과 채소는 동결건조공법으로 생산해 효소와 엽록소, 미네랄, 비타민 등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기술로 생산됐다.

관계자는 레보밀에 들어간 성분들이 16가지의 곡류, 25가지의 과일과 채소류, 6가지의 해조류, 5가지의 견과류와 프로바이오틱스 그리고 멀티비타민믹스, 치커리식이섬유 등 건강한 재료를 사용해 한 끼 식사대용 영양 선식으로 설계됐다고 밝혔다.

현재 보틀, 파우치로 판매되고 있으며 칼로리는 326kcal로 현대인들의 과다 섭취와 운동부족을 감안해 설계했고, 식이섬유와 단백질 함량을 높여 4시간 정도의 포만감을 유지하도록 만들어 졌다.

농업회사법인 이루다21 유예숙 대표는 “바쁜 일상으로 인해 끼니를 거르거나 불균형한 식사를 하는 현대인에게 레보밀을 통해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를 간편하게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업부설연구소를 갖춘 농업회사법인 이루다21은 다이어트식과 노인식, 기능식, 환자식 등 식사대체식품을 개발 중에 있으며 식품 공전에 등재된 식용곤충을 활용, 기능성 식품소재로써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한방 액상 차 제품인 홍춘보를 곧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