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비상에듀기숙학원, ‘2018 대입정규리딩반’ 모집
상태바
양평비상에듀기숙학원, ‘2018 대입정규리딩반’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0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상에듀기숙학원 양평캠퍼스는 2018수능을 준비하는 재수생들을 대상으로 ‘대입정규리딩반’을 모집하고 오는 14일 개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8 대입정규리딩반은 재수정규반에 앞서 국영수 기본개념을 정리하는 과정으로, 특히 수학에 집중 포커스를 맞췄다. 이를 통해 혼자 공부하기 힘든 수학에 자신 없어 하는 학생들에게 수학의 기초를 확실히 다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한발 빠른 준비로 목표대학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특히 이번 대입정규리딩반은 어려운 시기에 학부모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수강료를 대폭 하향 조정해 눈길을 끌었다. 학원비는 숙식비 및 강의비를 포함해 문과는 월 200만원, 이과는 월 205만원으로 책정됐는데, 보통 수강가 250만원 이상인 점을 감안하면 20% 절감된 비용이다. 여기에 성공 재수를 위한 수능 날까지를 따지면 2개월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는 것이 학원측의 설명이다.

한편, 저렴한 수강료에도 불구하고 해당 학원은 수능전문강사의 책임 있는 강의와 6인 담임제, 1:1질의응답시스템, 확인학습을 위한 학습일기작성 등 학습 스케줄 관리부터 입시상담까지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은 지도하고 있다. 

양평비상에듀기숙학원 관계자는 “본원은 임대건물이 아닌 자가건물로 운영해 임차료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기숙학원 비용을 절감하는 등 가격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었다”며 “이와 함께 안정적인 학사운영과 노하우, 실력 있는 선생님들의 교육 프로그램이 더해지면서 많은 학생들에게 재수 성공의 기준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양평비상에듀기숙학원은 이달 개강하는 ‘대입정규리딩반’과 더불어 2월 12일 시작되는 ‘대입정규반’ 모집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입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학원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나 직접 방문상담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