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초가구, 고객 맞춤형 주문제작 패밀리침대 선봬
상태바
마초가구, 고객 맞춤형 주문제작 패밀리침대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1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 위한 4cm 스펀지 내장, 17cm 쿠션가드 설치 지원 100% 맞춤 제작

주문제작 전문 마초가구가 소비자 들의 방 사이즈에 딱 맞춤으로 유니크한 패밀리침대를 수공예 제작하는 “고객 맞춤형 주문제작 패밀리침대”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순수 국내 자체 제작 수공예 침대인데, 임산부나 허리가 안 좋은 사람들도 관절이나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설계한 300mm의 높이로써, 앉고 일어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으며, 또한 높낮이에 관계없이4cm의 두께로 내장된 쿠션감 있는 스펀지로 자녀들의안전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비자의 요구에 따른 맞춤형 구조(밀페형,오픈형,출입구,분리형)로 주문제작이 가능한 것이 장점인데, 가드 구조 변경 시에는 추가 비용이 없으나패밀리침대 사이즈 변경 시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신생아나 유아 및 어린이가 함께 사용할 경우 할 패밀리침대는 밀폐형 구조로 안정성을 더할 수 있으며, 안전 가이드가 있어서 안정감 있는 오픈형 구조, 또한 침대에서의 이동이 편리 하도록 설계한 출입구 구조, 독립된 공간이 필요할 때는 분리형 구조까지 취향껏 맞춤이 가능하다.

이밖에 마초가구 패밀리침대는 2,400~3,600mm까지 다양한 규격으로 조합이 가능한데, 침실사이즈, 가족구성원, 사용용도에 따라 변형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5인 가족, 4인 가족, 3인 가족 혹은  2세를 계획중인 신혼부부 등 가족 구성원에 맞는 이상적인 패밀리침대 조합이 용이하다.

마초가구 측은 “기존에 맞춤제작패밀리침대는 규격화가 되어있어, 사이즈 변경이 안되 싱글, 퀸, 킹 등 매트리스 크기를  바꿔야 하고, 방크기 1~2cm 차이로 못들어가는 경우가 다반사였다. 그러나 마초가구의 고객 맞춤형 주문제작 패밀리침대는 소비자의 방크기에 맞춰서 주문 제작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가격대는 50~60만원선으로 책정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청주가구단지, 대전가구단지. 세종시가구에서 도접근성이 용이한 마초가구는 소비자들의 침대 주문 확인과 함께 믿을 수 있는 국내제작 기준 프레임 및 매트리스 생산에 들어가 완성된 맞춤 상품에 대한 빠른 배송을 지원하는 운송책임제도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