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틱형 차가버섯 ‘차가100골드’, 출시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상태바
스틱형 차가버섯 ‘차가100골드’, 출시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09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회사 ‘고려인삼바이오’는 2017년 새해를 맞아 차가버섯 신제품 ‘차가100골드’를 출시하고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차가100골드’는 1g씩 스틱으로 제작한 차가버섯 추출분말 100%로, 핵심 유효성분의 지표인 크로모겐 콤플렉스 함량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그동안 판매됐던 제품은 대용량 병 또는 비닐 파우치 형태로 고가에 판매되는 형태였다. 하지만 이런 유형의 제품 패키지는 소비자들에게 먹는 불편함과 가격 부담으로 작용했다. 이를 보완한 형태의 제품이 ‘차가100골드’다.

1g씩 스틱에 포장해 덜어 먹는 불편함 없이 1포씩 물에 타먹을 수 있고,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또 30g씩 개별 포장된 형태로도 판매함으로써 처음부터 큰 금액으로 구매해야하는 가격 부담도 줄였다.

고려인삼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차가100골드 신제품은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해당 상품을 먹기 편한 형태로 제공하기 위해 만든 것으로, 일상에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며 ”새해 고급 선물로 적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려인삼바이오는 2016년 차가버섯 부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러시아 차가버섯 전문기업과 한국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