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 영화티켓 무료증정 이벤트
상태바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 영화티켓 무료증정 이벤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1.0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이 영화티켓 무료증정 이벤트를 이번 달 13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동대문점과 청담점, 외대점, 울산점, 울산동구점, 경주점, 대구 봉무점에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매장을 방문해 15,000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영화티켓 이용권 1매를 증정한다.

증정된 영화티켓 이용권은 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만화카페 이용과 더불어 신작영화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콩툰’은 만화방과 카페를 접목해 만화카페라는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내며, ‘2016 대한민국 신뢰브랜드 대상’과 ‘2016년 스포츠서울 고객신뢰도 대상’에도 선정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본사의 철저한 만화카페창업비용 지원 프로그램과 메뉴 레시피 관리를 통한 다양한 디저트 등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관계자는 “기억 속에서 잊혀져 쉽게 찾을 수 없던 만화방이 새롭게 태어나면서 젊은 세대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만화방이 최근 새롭게 유망창업아이템으로 다시 주목 받고 있다. 단순히 만화책을 빌려보던 과거와는 다르게 저렴한 가격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책과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데이트코스를 고려하는 연인과 만화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만화카페 창업자들의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가맹비와 보증금, 디자인, 마케팅비, 교육비 면제 등의 다양한 지원책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한편,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은 추후 동대문APM점, 대구두류점, 월배점, 부산남포점 등을 오픈하며, 올해에도 활발한 가맹사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