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설계로 공간활용 극대화…‘다인로얄팰리스 목감’ 높은 주거만족도 기대
상태바
특화설계로 공간활용 극대화…‘다인로얄팰리스 목감’ 높은 주거만족도 기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0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차 20~30대 실수요자가 부동산 시장을 이끌면서 주거용 오피스텔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건설사들이 기존 중대형 아파트에서만 볼 수 있었던 특화설계를 소형 오피스텔까지 적용하고 있는 추세다.

부동산 전문가는 “오피스텔의 단점으로 꼽혔던 수납공간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부분의 건설사에서는 최근 공급 중인 오피스텔 물량에 대형 팬트리 및 알파공간을 추가로 설계하는 등 좁은 공간을 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는 특화설계를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경기도 시흥 목감지구에 들어선 ‘다인로얄팰리스 목감’의 경우도 전세대 복층 구조에 알파공간을 제공, 안목치수(3.3㎡~6.6㎡)를 적용해 더욱 넓은 실거주 공간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화재위험, 층간소음, 전기료 걱정없는 3無시스템을 적용하여 입주자의 주거만족도를 높였으며,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을 통해 별도의 가전, 가구 구매 없이 간편한 생활을 가능하도록 했다.

사업지 도보 2분 거리에는 신안산선 목감역이 위치해 있어 이를 통해 여의도까지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인근 강남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30분 대로 도달할 수 있다. 또한 KTX광명역과도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이 높다.

차량으로 10분 거리 내외에 위치한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아울렛 등 각종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물왕저수지와 새물공원 등 쾌적한 주거생활도 누릴 수 있다.

목감, 광명 생활권이 가능한 ‘다인로얄팰리스 목감’은 3.3㎡당 약 700만원대의 분양가가 책정됐으며, 현재 중도금 60% 및 계약금 10%까지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분양권의 전매가 자유롭고 청약통장 없이도 분양이 가능하다.

현재 1~6차 분양을 모두 완료하고 4차(33실), 7차(152실), 8차(144실) 분양을 앞두고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68-35 다인빌딩에 자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