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애플워치·아이폰 동시 충전 ‘발렛 차저’ 파워팩 출시
상태바
벨킨, 애플워치·아이폰 동시 충전 ‘발렛 차저’ 파워팩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0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액세서리 리더 벨킨은 애플워치와 아이폰을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동시 충전할 수 있는 ‘애플워치+아이폰용 발렛 차저(Valet Charger) 파워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내장형 마그네틱 충전 모듈과 USB 3.0 포트 1개, 6700mAh의 용량으로 구성된 투인원(2 in 1) 휴대용 충전 솔루션으로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도록 전력을 제공한다. 완충한 상태에서 애플워치의 경우 최대 8번, 아이폰은 최대 3번까지 충전할 수 있다.

벨킨 애플워치+아이폰용 발렛 차저 파워팩은 탑재된 마그네틱 모듈로 애플워치를 무선 충전할 수 있어 각 디바이스별로 USB 충전 케이블을 소지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또 애플워치를 무선 충전하는 중에도 시간 체크, 문자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디바이스를 충전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어 스마트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연결 기기를 자동으로 감지하는 스마트 칩이 내장되어 안전한 충전을 지원하며, 마이크로-USB 번들 케이블로 벽 콘센트나 다른 파워에 연결하면 최대 2.4A까지 입력이 가능해 파워팩을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벨킨 애플워치+아이폰용 발렛 차저 파워팩은 애플의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통과한 MFi 인증 제품이며 2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벨킨 김대원 지사장은 “애플워치 사용자가 호소하는 불편함 중 하나가 충전으로, 실내에서 미처 충전하지 못했을 경우 야외에서는 더더욱 어려웠다”며 “벨킨 애플워치+아이폰용 발렛 차저 파워팩은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