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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콘, 프랜차이즈 통합 상품권 ‘스마트 기프티카드’ 출시
회원가입 절차 없는 간편한 시스템으로 현금처럼 사용
2017년 01월 09일 10:31:57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모바일 상품권 사업자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전국 100여개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통합 상품권 ‘스마트 기프티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마트콘은 ‘스마트 기프티카드’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단 하나의 기프티카드로 추가 모바일 상품권 회원가입 절차 없이 전국 프랜차이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A매장에서 결제하고 남은 잔액을 B매장에서 연동하여 쓸 수 있도록 만들어 사용자들의 포인트를 간편하고 알차게 쓸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이용자들은 보다 실속적으로 잔액관리를 할 수 있다.

‘스마트 기프티카드’는 카페, 외식, 라이프, 게임으로 크게 4개의 카테고리군별로 프랜차이즈를 통합해 이용 가능한 잔액 관리형 모바일 상품권으로, BHC, 스무디킹, 카페베네, 이마트위드미를 포함해 전국단위 100여개 프랜차이즈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프랜차이즈 통합 상품권뿐 아니라 지역단위 통합 상품권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스마트 기프티카드’ 제휴 가맹점을 빠르게 늘려 나갈 예정이다”며 “기존 통합 상품권과는 다른 모바일 통합결제 서비스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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