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브랜드 원스팜, 체험 프로그램 ‘동화로 떠나는 우리 쌀 요리여행’ 인기
상태바
놀이브랜드 원스팜, 체험 프로그램 ‘동화로 떠나는 우리 쌀 요리여행’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06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형 팜파티 전문기업 원스팜(대표이사 윤지현)은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동화로 듣고 맛있게 만들어 먹는 이색 쌀 요리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동화로 떠나는 우리쌀 요리여행은 교육 주제에 맞는 동화를 듣고 얘기해 보면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라이스클레이로 재미있게 만들어보는 체험프로그램으로 1월부터 2주 간격으로 ‘행복 가득 복 주머니’와 ‘내가 좋아하는 동물송편’을 만들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원스팜은 가족과 아이를 위한 놀이브랜드로 도심에서 즐기는 다양한 팜파티 체험프로그램과 교육 프로그램을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이번 겨울방학 체험 프로그램은 우리쌀 요리여행을 테마로 주재료인 라이스클레이의 5가지 색상을 활용하여 체험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 원스팜 ‘행복 가득 복 주머니’

수업의 주재료인 다양한 색상 표현이 가능한 떡 클레이는 체험수업과 동시에 먹을 수도 있는 이색 교구다.

원스팜 홍은경 교육부장은 “원스팜의 ‘동화로 떠나는 우리쌀 요리여행’은 국내산 햅쌀, 천연색소 첨가, 방부제 미사용 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라이스클레이 체험을 통해 창의력과 스토리텔링 능력을 향상시키며, 수업을 통해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과 창의력 발달에 많은 자극을 주도록 기획됐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부모들은 “엄마로써 아이에게 안전한 클레이로 진행한다는 얘기를 듣고 안심이 됐다”며 “먹을 수 있는 떡 클레이라서 놀라고, 다양한 색을 만들 수 있다는 것에 한 번 더 놀랐다. 아이 스스로 성취감을 느끼며 뿌듯해하는 모습이 기억에 남고 매우 즐거워해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원스팜은 일산 킨텍스 부근 원마운트에 위치하고 있다. 동화로 떠나는 우리쌀 요리여행은 어린이들의 방학 기간인 2월 말까지 진행하며 소셜커머스를 이용해 좀 더 가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