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서랍장 구매 요령 공개
상태바
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서랍장 구매 요령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06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은 6일 수납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후회없는 서랍장 구매 요령에 대해 공개했다. 

서랍장은 종류도 많고 디자인도 다양하고 효율도 따져야 하기 때문에 단순해 보이면서도 고르기가 어려운 제품이다. 특히 기능적인 부분이 강조됐던 예전에 비해 최근에는 인테리어 포인트로도 사용될 만큼 디자인도 화려해졌다. 

수납가구는 얼마나 효율적으로 활용하느냐가 중요하다. 옷장 대신으로 옷을 수납할지 침구류를 수납할지, 자주쓰는 물건이나 정리가 안되어 눈에 보이지 않도록 넣어두는 용도의 서랍장인지에 따라 규격차이가 나게 되고 각 용도에 맞는 서랍장을 고를 필요가 있다. 

또 아무리 수납용도라고 해도 인테리어를 따져보지 않을 수 없다. 보통 옷장은 안방이나 작은방에 위치하고 있는데, 방마다 각기 다른 인테리어로 꾸미기 때문에 각 장소에 맞는 스타일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옷장 옆에 서랍장을 둔다면 둘의 조합을 맞추고 가구의 규격까지 맞추는 편이 좋고, 서랍장만 놓을 예정이라면 책상과 침대 등의 가구와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가구톡세상 권세운 마케팅 실장은 “치수를 미리 재보고 알맞는 규격을 예상한다면 서랍장 고르기가 훨씬 수월하다”며 “방에 알맞은 규격의 서랍장을 예상하기 힘들다면 가구매장에 방의 규격을 제시해 그에 알맞는 제품을 추천받는 것도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일산, 하남, 오산 등 1600~2000평대의 매장을 보유한 가구톡세상은 고덕래미안, 김포감정지구, 남양주별내지구, 보문파크뷰, 화성봉담센트럴 등 입주가구와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의 방문이 증가함에 따라 오는 31일까지 새해 특가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