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템퍼매트리스 2017 정유년(丁酉年) 신년 세일
상태바
더슬립, 템퍼매트리스 2017 정유년(丁酉年) 신년 세일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1.07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정세에 따라 소비가 위축되는 겨울 매트리스 업계도 예외는 아니다. 소비자의 주머니마저 꽁꽁 얼어붙게 만드는 겨울 수입 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은 신년을 맞이하여 템퍼 매트리스를 새롭게 라인 업 하며 이에 걸 맞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템퍼매트리스는 미항공우주국(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시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시키기 위해 개발한 신소재 폼으로 세계적으로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는 메모리 폼 매트리스다.

또한 사용자의 신체 굴곡에 꼭 맞추어지는 특수 소재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사람의 체온과 무게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며 몰딩 된다는 특징이 있다고, 이로 인해 템퍼매트리스 사용자는 본인의 척추와 관절 본래의 자연스러운 형태를 유지하며 편안한 잠자리를 이룰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일산 더슬립은 기존의 창고형 매장과 다르게 현재 국내에 수입되고 있는 수입 매트리스들을 더슬립 전용 창고로 수입하는 유통방식을 선정해 고객에게 정직한 가격으로 템퍼매트리스를 제공한다.

관계자는 “고객들의 창고 형 매장이라는 불안감과 편견을 깨트리기 위해 2016년 7월 개업 이후 꾸준히 노력해 왔다”고 전했다.

대표적인 예로 더슬립은 구매 후에도 철저한 A/S는 물론 템퍼매트리스 최저가 정찰제를 통하여 더슬립이 아닌 타 매장에서 템퍼매트리스 새 상품을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했을 시 고객 보상서비스정책 까지 실시하며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는데 일조해 왔다고 한다. 그 결과 2016년 중앙일보 주최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 가구/매트리스 부문 1위를 수상하였다고 전했다.

더슬립 관계자는 “이번 신년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동안 더 나은 수면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고객들이 꼭 잡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템퍼매트리스 관련 문의사항은 일산 더슬립으로 전화문의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