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웰니스 브랜드 ‘에브리케어’, 새해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친환경 웰니스 브랜드 ‘에브리케어’, 새해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1.0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웰니스 브랜드 에브리케어는 2017년 새해를 맞이해 회원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브랜드를 런칭한 에브리케어는 친환경 무색소 제품으로 유해성이 높은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해도 되는 ‘믿고 쓰는 브랜드’로 이름을 알려왔다. 식물유래 성분의 최적화된 배합으로 아기와 가족까지 생각한 안전한 유아세제, 유아로션 등 베이비 홈&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가습기 살균제 파동부터 치약 사건에 이르기까지 샴푸, 치약, 화장품, 주방세제 등 생활 속 화학제품에 대한 불신이 확산되면서 관련 업계들은 매출에 큰 타격을 입기도 했지만 에브리케어는 제품의 안전성을 인정 받아 꾸준히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관계자는 “발암 및 알러지유발물질 논란이 되고 있는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트리클로산, 메틸알콜, 벤질알콜 성분은 전 제품에 전혀 들어있지 않다”며 “화학제품 파장 이후 강화된 자가검사인증에서도 전성분을 국가기술표준원에 제출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고 설명했다.  

실제 에브리케어 제품들은 단순히 마케팅용으로 사용하기 위한 색소와 불필요한 추출물을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자연숙성과 최적화 원료 배합기술에 대한 국제 품질인증을 보유한 25년 경력의 친환경 세제전문 제조회사에서 직접 제조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올해부터 에브리케어는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다양한 이벤트, 할인혜택을 제공하면서 변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런칭 이후 개발한 다양한 상품들 가운데 BEST 상품만을 선별하여 세트로 구성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회원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브리케어 홈페이지에 가입한 후 구매금액에 따라 차등적으로 쿠폰을 발급하며 최고 등급을 가진 회원은 신제품을 출시할 경우 무상으로 1회 받아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