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하츠, ‘시즌3: 심연의 주인’ 업데이트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
상태바
크리스탈하츠, ‘시즌3: 심연의 주인’ 업데이트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0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DMK팩토리(대표 박동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크리스탈하츠 포 카카오’에서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시즌3: 심연의 주인’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월 중 실시될 ‘시즌3: 심연의 주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스토리가 더해진 신규 모험 지역 4막 오픈 및 최고레벨 확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기존 모험 지역인 1~3막의 난이도 조정 및 경험치와 보상 상향 등 유저 편의성을 높인 던전 리뉴얼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시즌3’ 첫 번째 신규 캐릭터인 ‘라크스’를 추가, 최대 6명의 유저가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월드 보스 시스템’을 오픈하며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룬 시스템’ 등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한다.

넥스트플로어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5성 영웅 소환권’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수정 1,00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크리스탈하츠’는 모바일게임 스타트업 DMK팩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자 넥스트플로어 최초의 퍼블리싱 타이틀로, 400종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이동 및 타깃 설정 등을 비롯해 다양한 액션 전투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