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스타 ‘권혁수’ 단독 출연 ‘롯데카드 로카랩 뮤비’, 인터넷서 화제
상태바
SNL 스타 ‘권혁수’ 단독 출연 ‘롯데카드 로카랩 뮤비’, 인터넷서 화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06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권혁수가 단독 출연한 ‘롯데카드 로카랩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지난달 18일 공개됨과 동시에 SNS 등을 통해 화제의 영상으로 떠오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영상 속 권혁수는 귀여운 ‘로카랩(the LOCA LAB)’ 캐릭터들과 로카로카랩이라는 중독성 강한 후크송에 맞춰 망치춤을 선보인다. 주먹으로 머리와 골반을 번갈아 치는 망치춤은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권혁수는 영상에서 여자 고등학생, 엄마, 아빠 등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 영상 속 재치 있는 노래와 춤이 화제가 되면서 해당 동영상이 현재 포털사이트를 통해 급속도로 공유되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에 롯데카드는 로카랩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로카랩댄싱스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주 한 편의 우수작을 선정해 아이폰7, 고프로 히어로5, 아이맥스 전동 퀵보드 등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로카랩 뮤직비디오 속 망치춤을 따라한 영상을 자신의 SNS에 ‘#로카랩댄싱스타, #권혁수’ 라는 해시태그를 적어 올린 후 참여 인증 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