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송산그린시티 대방노블랜드 1,298세대 선착순 분양
상태바
대방건설, 송산그린시티 대방노블랜드 1,298세대 선착순 분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1.0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방건설은 송산그린시티 대방노블랜드 아파트 1,298세대를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 중이다. 특히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은 유주택자도 가능하며 미계약 동호수를 우선적으로 부여 받을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송산그린시티 대방노블랜드가 들어서는 지역은 지하철 4호선 고잔역과 중앙역이 걸어서 10분 거리다. 소사∼원시선(2018년 개통 예정)과 신안산선(2023년 개통 예정)을 이용하면 서울 여의도까지 3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다. 서해안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시흥∼평택 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다른 도시로 이동하기도 쉽다. 송산신도시 중심 상업지구와 인접해 각종 편의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대방노블랜드 2,3차의 경우, 소비자들에게 기존 분양아파트의 획일적인 구성과는 차이를 둔 다양한 타입의 혁신적인 평면과 단지설계로 주목받고 있다고 회사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4베이 구조의 전용면적 84A㎡의 경우에는 안방에 별도의 알파룸 공간을 따로 두어 화장대, 서재 등 다목적 기능을 위한 공간을 추가로 둘 수 있는 혁신 평면과 실용적인 수납을 위한 팬트리(pantry) 공간을 2개소를 둔 특화 설계가 돋보인다.

또한 동 배치도 채광과 환기에 유리하고 세대 간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보호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최상층 세대에는 다락방 및 1층 세대에는 정원공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점도 눈에 띈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의 마감재 및 세대 주거공간을 최대화한 평면을 설계했다”며 “입주민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배려하는 노블랜드 커뮤니티(단지내 수영장, 게스트하우스,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클럽 등) 조성을 통해 여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송산그린시티 대방노블랜드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산시 고잔동 724-3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