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비선생, 설날 맞이 명절선물세트 한정판매 진행
상태바
굴비선생, 설날 맞이 명절선물세트 한정판매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1.0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굴비 전문 브랜드 ‘굴비선생’은 설날을 맞이해 명절선물세트 한정판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헤당 업체는 국내산 참조기만을 고집하고, 3년간 간수를 뺀 짜지 않은 천일염을 사용하며, 선풍기가 아닌 법성포의 해풍을 통해 자연건조 시킨다. 2017년 구정을 맞아 한정 수량만 준비한 명절선물용 ‘특가오가선물세트’는 가장 좋은 품질의 상품을 엄선, 선물하는 사람들의 부담을 덜어주면서 받는 이의 만족은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업체측에 따르면 이번 명절선물세트 역시 전통적인 염장방식이 적용됐으며, 21~22cm 길이의 참조기굴비 10마리, 약 1.1kg의 구성으로 종이채반에 보냉팩과 함께 아이스박스 포장형태로 배송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영광군 진품임을 인증하는 원산지 및 생산자이력 추적 인증 태그를 부착하며,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에 적합하다는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가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설날 등 명절선물세트로 굴비를 구매하는 이들이 많다”며 “이럴 때는 국내산 참조기인지를 먼저 확인하고 생산과정과 사용된 천일염의 종류 등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이어서 “자사는 명절선물세트 외에도  다양한 굴비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니 선물하기 전 제품 품질을 체험해 보신 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현재 보리굴비 구매 고객에게 녹차가루 5g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우선예약 주문 5% 할인행사를 1월 6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