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네임코리아, .xyz 도메인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닷네임코리아, .xyz 도메인 할인 이벤트 진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1.0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0원 신규 등록 이벤트 진행…신규 고객 대상 메일·홈페이지 무료 제공

닷네임코리아(대표 강희승)는 새로운 gTLD인 .xyz 도메인을 최저가로 할인하고, .xyz 도메인 구매 고객 대상으로 메일과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xyz 도메인은 New gTLD 중에서 등록건수 1위의 도메인으로 국제적으로 인기가 가장 많은 도메인이다. 연속되는 알파벳으로 구성되어 기억하기 쉽고, 업종이나 분야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아직 등록되지 않은 좋은 도메인 이름이 많이 존재하여 계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닷네임코리아는 이러한 New gTLD 열풍에 발맞춰 .xyz 도메인을 업계 최저가인 800원에 신규 등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xyz 도메인을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메일과 홈페이지를 각각 1년, 30일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닷네임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무료 메일은 자신의 도메인명과 사용 중인 이메일 계정을 연결하여 동일한 이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다. 또한, 무료로 제공하는 홈페이지는 180여 개의 다양한 템플릿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개발 지식이 없어도 드래그&드롭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구축하고 수정할 수 있는 사이트빌더 서비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