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소개팅 앱 ‘아만다’, 새해 첫 업데이트 단행
상태바
모바일 소개팅 앱 ‘아만다’, 새해 첫 업데이트 단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05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편으로 편의성 강화…매칭 시스템·로딩 속도 개편

넥스트매치(대표 신상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소개팅 앱 ‘아만다: 아무나 만나지 않는다’가 2017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넥스트매치는 아만다의 앱 아이콘 변경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변화, 서비스 성능 향상을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만다는 눈에 보이는 서비스 외관부터 내부 품질에 이르기까지 많은 변화가 이뤄졌다.

먼저 서비스를 대표하는 앱 아이콘 이미지가 인연의 연결과 맺음을 상징하는 심플한 리본 이미지로 변경됐고, 이와 더불어 서비스의 전반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개선됐다. 또한 하루에 두 명씩 이상형을 추천하는 ‘오늘의 카드’와 아만다 회원들을 심사하는 탭이 분리되며 서비스 이용이 보다 용이해 졌다.

서비스 품질과 관련해 이용자들의 이상형을 매칭하는 시스템도 한층 개선됐으며, 서비스 이용 속도 향상 등도 이뤄졌다.

넥스트매치 신상훈 대표는 “아만다의 대규모 업데이트는 보이는 것뿐 아니라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해 진행됐다”며 “2017년 새단장을 마친 아만다에 대해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만다는 1월 1일 애플 앱스토어 소셜 네트워킹 부분에서 다운로드 1위를 기록했으며, 최고매출 부분에서는 카카오톡에 이어 2위를 달성하는 등 새해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