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쿵푸팬더3 포 카카오’ 시즌 2 업데이트 사전예약 개시
상태바
카카오, ‘쿵푸팬더3 포 카카오’ 시즌 2 업데이트 사전예약 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05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자사가 직접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액션RPG(역할 수행 게임) ‘쿵푸팬더3 포 카카오’의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5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쿵푸팬더3 포 카카오 시즌 2: 무적 5인방의 비밀’이라는 부제로 실시되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5 대 5 대전모드와 5 대 5 협동 모드가 새롭게 추가되며, 최고 85레벨로 만렙이 확장된다. 또한 각성 시스템 추가로 새로운 궁극기 획득은 물론, 한정된 각성 포인트 안에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성장 시킬 수 있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인다.

시즌 2 업데이트의 하일라이트는 최대 5명이 한 팀을 이뤄 다른 이용자들 혹은 몬스터들과 싸워나가는 5 대 5 대전 및 협동 모드로, 팀웍을 바탕으로 조작의 재미와 함께 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도전자 보상과 스킬 각성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해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동기부여를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로부터 가장 사랑 받는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카카오는 ‘쿵푸팬더3 포 카카오 시즌 2’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화끈한 게임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 참여자 모두에게 2성 대사부 우그웨이를 지급하며, 친구에게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해 초대에 성공하면 5명부터 최대 20명 까지 등급에 따라 각각 게임 재화와 곡옥 뽑기권을 제공한다.

특히 20명 초대에 성공하면 곡옥뽑기권 10장과 함께 3성 메이메이를 선사해 시즌 2를 기대하는 모든 이용자들이 더욱 신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했다.

‘쿵푸팬더3 포 카카오’는 ▲200만 다운로드 돌파 ▲구글, 애플, 카카오게임 동시 인기 1위 ▲구글플레이 2016 올해를 빛낸 대중적인 게임 선정 등 출시 이래 수많은 이용자들로부터 사랑 받으며 흥행 가도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