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나투나, 신간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 진행
상태바
무나투나, 신간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04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사다난했던 2016년이 지나가고 2017년 새해가 밝았다. 작년 한해는 나라 전체가 떠들썩했던 만큼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새해 계획을 세우거나 이미 실천 중인 이들을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매년 새해 다짐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영어 공부’다. 이에 기초영어회화 사이트 YBM 무나투나에서는 신간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는 ‘비긴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하다고 밝혔다.

이번 ‘비긴이를 찾아라’ 이벤트는 간단한 퀴즈만 맞추면 무나투나의 신간 교재를 100%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로, YBM 무나투나의 신규교재 ‘비긴어게인 무나투나 Vol.1’을 1월 5일부터 14일까지 매일 1000권씩 총 1만 명에게 지급하는 정가기준 1억3000만원에 이르는 대규모 이벤트다.

‘비긴어게인 무나투나 Vol.1’ 교재는 영어로 말하는 방법과 다양한 예문을 통해 말하기 훈련이 가능하도록 구성돼 있으며 새롭게 출시된 ‘EG 영어말하기 1탄’의 공식 교재이기도 하다.

무나투나는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모든 강의를 전자칠판 강의로 촬영했으며, YBM 인기강사들의 콘텐츠가 추가했음에도 가격은 기존보다 40% 이상 저렴한 거품 뺀 가격으로 기초영어시장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포털, 페이스북, SNS 등의 무나투나 온라인 배너를 클릭하거나 무나투나 홈페이지에 접속해 참여가능하며 1월 14일까지 신규회원 가입자에 한해 3일 무료체험권도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