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차세대 200 시리즈 메인보드 출시
상태바
에이수스, 차세대 200 시리즈 메인보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0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LGA 1151 소켓 기반…4가지 라인업으로 다양한 환경 대응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에이수스는 인텔 LGA 1151 소켓 기반 차세대 200 시리즈 메인보드 제품의 첫 출시를 알렸다.

인텔 7세대 프로세서인 카비레이크(Kaby Lake)와 최적의 호환성을 보장하는 이번 신제품은 에이수스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돼 게이밍 환경부터 DIY 그리고 전문환경까지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아우라 RGB LED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적용해 다른 아우라 지원 기기와 RGB 효과를 동기화할 수 있는 아우라 싱크 기능까지 가능해져 DIY 및 튜닝/수냉 쿨링 환경에서 더욱 다채로운 형태로 시스템을 꾸밀 수 있게 됐다.

지난 1989년 이래 5억장 이상의 메인보드 판매고를 올리며 업계 최고의 메인보드 제조사로 자리매김한 에이수스가 2017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200시리즈 메인보드 제품군은 총 4개의 라인업으로 인텔의 7세대 프로세서인 카비레이크를 완벽하게 대응한다.

다채로운 시스템 튜닝과 사용 편의성 등 모든 환경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프라임(PRIME) 시리즈를 비롯 전 세계 모든 전문가들이 인정하는 최강의 게이밍, 오버클러킹 메인보드인 ROG 시리즈, 감각적인 디자인과 게이밍 특화 기능이 돋보이는 ROG 스트릭스(STRIX) 시리즈, 그리고 극한의 환경에서도 100% 이상의 성능을 발휘하는 TUF 시리즈까지 다각적인 사용 환경을 폭넓게 고려한 에이수스의 발 빠른 움직임도 PC 사용자의 만족을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조 시에(Joe Hsieh) 에이수스 메인보드 비즈니스 사업부 부사장은 “한층 강력해진 200시리즈 메인보드를 소개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다른 메인보드 브랜드들이 제공하지 못하는 더욱 가치 있고 생산적인 컴퓨팅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