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네임오디오 ‘유니티 코어’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상태바
소리샵, 네임오디오 ‘유니티 코어’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0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임오디오(Naim Audio) 한국 수입원 소리샵(대표 최관식)은 네임의 신제품 ‘유니티 코어(Uniti Core)’의 출시를 기념해 할인 및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임 오디오는 세계 3대 명차 중 하나인 벤틀리의 카오디오 파트너로, 하이파이의 본고장 영국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간 내 제품 구입 고객에게 20% 할인 및 60만원 상당에 이르는 사은품 증정까지 더해진다.

신제품 ‘유니티 코어’는 CD 매니아라면 지나칠 수 없는 소식으로, 디지털 음원으로 대체되는 흐름에 맞춘 고사양 리핑 기능을 갖췄다. 이에 더해 조그마한 박스에 수천, 수십 만장의 CD 음원을 손쉽게 보관할 수 있는 방대한 뮤직 컬렉션은 물론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음원에 대한 자켓 정보, 음악가의 연혁까지 일목요연하게 제공하는 스마트함까지 갖췄다.

또한 독립적인 디지털 소스 기기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며, 디지털-아날로그 컨버터(DAC)나 앰프의 디지털 단자에 연결하여 네임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아주 간단하게 재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UPnP 기능, 디지털 출력, 음원의 저장과 백업, 다양한 음원파일 형식 지원, 무선 업데이트 기능까지 작은 사이즈임에도 다채로운 기능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7kg의 무게에서 네임오디오의 오랜 자존심과 까다로운 음짐을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