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빌라 ‘제주 아델리스 더테라스’ 선착순 분양
상태바
제주도 빌라 ‘제주 아델리스 더테라스’ 선착순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03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제주시 오등동 1385번지에 자리하고 있는 아델리스 더테라스 빌라가 선착순으로 분양중이다. 지리적으로도 아라지구 생활권에 위치해 교육 및 의료시설, 문화시설 등 풍부한 생활 편의 인프라가 갖추고 있으며 구제주, 신제주와 접근성이 좋다.  

제주 오등동 아델리스 더테라스 빌라는 총 48세대(137.35㎡)로 구성돼 있으며 입주민 자녀를 위해 단지 내 어린이집을 갖추고 있다. 최근 맞벌이가구가 증가하면서 어린이집을 구하지 못해 ‘보육대란’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은데 오등동 아델리스 더테라스는 어린이집을 갖춰 부모들이 어린 자녀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최근 인기 평면인 4베이(BAY) 구조로 설계해 통풍성과 채광성을 극대화 시켰으며 1층 전 세대 및 4층 일부 세대에 테라스가 제공된다.   

제주 빌라 ‘아델리스 더테라스’는 팬트리 타입과 알파룸 타입으로 나뉘며 팬트리 타입은 주부들을 위한 특별한 휴식처인 맘스데스크가 제공되며 팬트리 설계로 대형 수납공간 및 와이드한 주방 공간이 특징이다.

알파룸 타입은 침실 또는 서재, 취미공간, 작업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별도의 알파룸을 제공해 벌써부터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또한 안방 천정형 에어컨, 주방냉장고, 김치냉장고, 벽걸이TV, 드럼세탁기, 공용욕실 비데가 2대 설치된다(사전청약자 대상).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아라지구 생활권역에 위치해 아라초등학교까지 1.4km, 차로 5분 거리이며 인근에 양평초, 아라초, 탐라중학교, 과학고, 제주대학교가 자리하고 있다.  

제주 빌라 오등동 아델리스 더테라스 모델하우스는 오는 1월 13일 오픈할 예정이며 자세한 상담은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