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커뮤니케이션, ‘국가공인 한자급수시험’ 위메프 패키지 런칭
상태바
장원커뮤니케이션, ‘국가공인 한자급수시험’ 위메프 패키지 런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02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의 온라인 교육사업을 맡고 있는 장원커뮤니케이션이 국가공인 한자급수 인증시험 패키지를 위메프에서 전격 런칭했다.

장원한자로 유명한 30년 전통의 장원교육이 소셜커머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국가공인 한자급수 인증시험을 2개월 만에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한 단기 집중 프로그램이다. 1~8급 단계별 강의에 더해 각 급수의 시험 응시료가 패키지에 포함돼 있어 학습부터 취득까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다.

해당 강의는 한자 전문 강사인 천영미, 이충만 선생님이 장원한자의 오랜 학습 노하우를 아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알기 쉽게 설명하는 것이 특징이다. 1급부터 8급까지 ‘배정한자 강의+시험 응시료’ 또는 ‘배정한자 강의/문제풀이+시험 응시료’ 구성 등 총 16가지의 다양한 패키지가 준비됐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3월 31일까지 위메프를 통해 판매된다. 수강권 등록 방법은 장원교육의 인터넷 강의 사이트 장원아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나의 학습실에서 쿠폰 등록하기 페이지를 방문해 각 쿠폰번호와 수강 시작일을 입력하면 된다.

한편 국가공인 한자급수인증시험은 각 지원자의 능력에 맞는 정확한 검정을 위해 전체 급수를 비즈니스한자급수와 생활한자급수로 세분화해 총 11개 급수로 배정한 시험으로, 초·중·고등학생들의 한자 능력을 높여 교과학습능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생활 한자와 기업에서 필요한 업무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비즈니스 한자를 통해 개별 응시자의 목적에 따른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장원커뮤니케이션 문규식 대표는 “한자급수 특강 수강생의 경우 평균 88.7%의 높은 합격률을 자랑한다”며 “한번 수강으로 7일, 1개월, 2개월 동안 무한 반복 학습이 가능한 이번 패키지를 통해 오는 2월과 5월에 있을 한자급수 인증시험에 도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