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뮤직스쿨’, 대학생·성인 대상 ‘피아노 독학’ 강좌 개설
상태바
‘더뮤직스쿨’, 대학생·성인 대상 ‘피아노 독학’ 강좌 개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0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악기교육 사이트 ‘더뮤직스쿨’이 대학생과 성인들을 대상으로 ‘피아노 독학’ 온라인 강좌를 개설했다고 전했다.  

이번 피아노 독학 강좌는 피아노를 배우고 싶지만 바쁜 일상 탓에 피아노 학원에 가서 레슨 받기 어려운 대학생 및 성인들을 위해 개설된 수업으로, 오프라인 학원에 비해 수강료가 저렴하고 자신의 시간에 맞춰 언제든지 PC 및 스마트폰으로 수강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더뮤직스쿨의 피아노 독학 수업은 기초부터 중·고급, 실전 연주곡까지 포함되며, ‘90일 무한수강 강좌’와 ‘180일 무한수강 강좌’ 두 가지 과정이 마련돼 있다.  

또 온라인 질문·답변을 통해 모르는 부분을 충분히 피드백 받을 수 있으며, 서울대 피아노학과 출신 선생님의 무료레슨도 유튜브를 통해 제공되는 등 오프라인 피아노 학원만큼이나 알찬 강의가 이뤄질 예정이다.  

더뮤직스쿨 관계자는 “어린 시절 피아노학원을 다니지 못한 아쉬움 또는 여가와 취미에 대한 인식 개선으로 성인이 되어서나마 악기를 배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더뮤직스쿨은 이 같은 성인들의 배움을 지원하기 위해 검증된 학력과 경력을 가진 뛰어난 실력의 강사진들을 구성해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온라인 피아노 배우기 강좌 수강생 대부분이 대학생을 비롯한 성인이라는 점을 고려해 성인들의 수준에 맞춘 학습방법을 실시하고, 1개월 내외의 핵심비법과정으로 실전 연주를 할 수 있는 최적의 강의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온라인 악기교육 사이트 ‘더뮤직스쿨’은 피아노 배우기 과정뿐 아니라 기타배우기, 우쿨렐레 배우기, 하모니카, 비트박스 등의 다양한 수업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