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명품 유아식기세트 ‘토들러 코펜하겐’ 런칭
상태바
덴마크 명품 유아식기세트 ‘토들러 코펜하겐’ 런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1.02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용품 전문 회사 코엔코는 덴마크 명품 유아식기인 토들러 코펜하겐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토들러 코펜하겐 유아식기는 명품 테이블웨어의 본고장인 덴마크 브랜드로써 제작도 모두 덴마크에서 만들어 진다.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 졌으며 프랑스, 독일, 영국 등 전세계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세계 최대 인테리어 백화점인 덴마크 일룸스 볼리거스에도 입점돼 있는 인기 제품이다.

토들러 코펜하겐 유아식기세트제품의 디자인 컨셉은 단순히 엄마가 아이를 먹여주는 목적이 아닌 아이가 직접 편하게 쥐고 손을 사용하여 상상력과 식사 습관을 길러주는 컨셉으로 제작됐다는 것이 특징이다. 출생 후 아이들은 둥글고 통통한 물건을 매우 강하게 움켜잡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되는데 이러한 특성을 고려해 이유식스푼을 둥글고 통통한 모양으로 디자인됐다. 또한 덴마크 코펜하겐 대학병원 아동학과에서 테스트하여 아이들의 행동발달까지 고려했다.

제품의 안전성으로는 한국 식약청 테스트는 물론 까다로운 미국 FDA와 SGS 등 많은 테스트 기관에서 BPA, 프탈레이트, PVC 성분 및 환경호르몬이 불검출돼 아이에게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다. 또 한 모든 제품은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에 세척이 가능하며 젖병소독기에도 건조가 가능해서 엄마들의 수고를 덜어줄 수 있다고 한다.

토들러 코펜하겐 유아식기의 제품 종류로는 유아수저포크, 이유식스푼, 유아식판, 이유식기가 있으며 고급스런 패키지로 포장된 선물용 이유식준비물 세트도 구성돼 있다. 전 제품 모두 전용 패키지에 포장되어 특별한 날 선물하기에 좋을 듯 하다.

토들러 코펜하겐 코리아 담당자는 “그동안 로얄 코펜하겐 등 고급 식기세트들은 성인들만 사용하는 제품 밖에 없었는데 아이에게도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명품 친환경 유아식기를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토들러 코펜하겐 유아식기로 엄마와 아이가 행복한 식사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토들러 코펜하겐 유아식기 판매는 공식쇼핑몰인 마미고샵과 대형 종합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한국 런칭 이벤트로 한정 기간 한정 수량으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