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라클, ‘오라클 클라우드월드 서울’ 19일 개최
상태바
한국오라클, ‘오라클 클라우드월드 서울’ 19일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1.0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가지 트랙 세션 및 성공 사례 발표 통해 클라우드 도입 전략에 대한 해답 제시

오라클이 글로벌 로드쇼인 ‘오라클 클라우드월드 서울(Oracle CloudWorld Seoul)’을 2017년 1월 19일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오라클 클라우드월드 서울은 업계 최대 규모의 행사로 지난 2016년 1월에 이어 두 번째로 국내에서 개최된다.

한국오라클은 국내 기업들이 클라우드 도입을 통해 비즈니스 혁신 및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IT, 개발자, 재무, HR, 마케팅, 영업 등 모든 업무영역을 지원하는 오라클 클라우드를 소개하고, 오라클 클라우드의 비전과 로드맵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미주 및 유럽에서 다수의 클라우드 전문가들이 참여해 경험담, 통찰력 및 성공 사례를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앤드류 서덜랜드(Andrew Sutherland) 오라클 EMEA 및 APAC의 기술 라이선스 및 시스템 부문 수석 부사장이 참석해 ‘디지털 비즈니스의 혁신, 클라우드로 주도하라’는 제목의 기조연설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오라클 클라우드월드는 9가지 트랙으로 진행되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데이터 관리 △혁신을 위한 차세대 클라우드 제안 △변화를 위한 엔지니어드 클라우드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클라우드 개발 △디지털 시대 스마트 HR △디지털 세일즈와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공급망의 변혁 △디지털 파이낸스를 주제로 한 다양한 세션이 준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