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 전문 ‘블리쉐 파티하우스’, 신년맞이 이벤트
상태바
돌잔치 전문 ‘블리쉐 파티하우스’, 신년맞이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2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에 위치한 돌잔치 전문업체 ‘블리쉐파티하우스’는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세배드림 이벤트’와’신년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새롭게 진행되는 ‘2017세배드림 이벤트’는 돌잔치 등 행사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크게 세 가지의 할인혜택 및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2017신년회 이벤트’ 역시 총 3가지의 풍부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먼저 세배드림 이벤트 내용 중 하나인 특가타임 계약혜택은 일요일 저녁타임과 2월 잔여타임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시간에 돌잔치를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기존 3만6300원의 1인 식대를 2만9800원으로 할인해주는 혜택이 주어짐은 물론 돌상, 포토테이블, 사회자, 모바일초대장 등이 포함된 80만원 상당의 돌상패키지를 9만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게 된다. 

또 신년 공구 선착순 100쌍에게 주어지는 혜택으로 5인 공구원에게는 행사 당일 5만원의 식대할인이, 5인 공구장에게는 최대 8300원의 식대 할인이 적용된다.  

마지막 이벤트는 주어진 미션을 달성한 서포터즈에게 주어지는 혜택으로, 후기10개/댓글20개를 작성한 서포터즈에게 전기그릴을, 글50개/댓글100개와 글100개/댓글200개 미션을 달성한 서포터즈에게는 각각 계란찜기와 전기튀김기가 증정될 예정이다. 

아울러 동시에 진행되는 2017신년회 이벤트에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 및 케익서비스, 샴페인(또는 와인) 1병 무료제공 등의 ‘행사지원 혜택’과 빔프로젝트&스크린제공, 현수막 무료제작(보증인원 40명 이상), 모바일초대장이 포함된 ‘BEST3 무료제공 혜택’, 마지막 ‘음주류 무제한 서비스’ 등의 혜택이 마련돼 있다.  

블리쉐 파티하우스 관계자는 “힘든 일이 많았던 2016년을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신년회와 기쁨을 나누는 돌잔치, 가족모임 등 행사를 진행하면서 고객들간의 만남이 더욱 행복하고 풍성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러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본사는 돌잔치장소로 많이 알려졌지만 그 외 다양한 행사가 가능한 대중소 연회장과 각종 편의시설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수원 돌잔치장소 블리쉐 파티하우스 신년 맞이 세배드림 이벤트 및 신년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