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홀 부천범박·파주운정이마트점, 커피홀아트머신 론칭 이벤트
상태바
커피홀 부천범박·파주운정이마트점, 커피홀아트머신 론칭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2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방 고객 대상 라떼 카푸치노에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 연출
▲ 커피홀 아트머신 론칭 기념 고객 이벤트(사진제공=커피홀)

카페프랜차이즈 커피홀이 부천 범박점과 파주운정이마트점에서 커피홀아트머신 론칭 기념으로 ‘커피에 마음을 그리다’ 고객 이벤트를 다음달 중순까지 진행한다고 29일 전했다.

이번 고객 이벤트는 커피홀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라떼와 카푸치노에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를 넣어주는 것으로 이달 15일부터 진행해 왔으며, 고객들의 호응도를 분석하여 행사기간연장과 타지점으로 확대를 계획 중에 있다. 

커피홀아트머신은 머신에 내장된 이미지를 고객이 선택하거나 또는 고객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이미지를 머신에 전송하여 라떼나 카푸치노 등의 음료 위에 그릴 수 있도록 연출이 가능한 라떼아트머신이다. 커피홀아트머신으로 이용하며 만든 라떼를 SNS에 홍보하시는 고객분들에게는 추가로 쿠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 커피홀 측은 “커피홀아트머신을 통해 연출된 다양한 이미지는 나만의 특별한 커피를 가질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호기심을 유발시켰다”며 “특히 가맹점주들께서 라떼아트 장인이 아니더라도 쉽게 라떼아트를 연출할 수 있으며, 커피홀아트머신을 통해 계속 단골 고객이 늘어나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현재 커피홀은 커피홀아트머신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이미지를 연출이 가능한 라떼와 카푸치노 등의 판매율이 일반 커피에 비해 객단가가 높아져 가맹점들에게는 단골고객 확보와 함께 매출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커피홀은 커피홀아트머신 론칭 기념으로 가맹점 계약시 해당 커피홀아트머신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상세 내용은 커피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