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학습 방해 요소 차단 태블릿PC ‘단기탭 락’ 출시
상태바
에스티유니타스, 학습 방해 요소 차단 태블릿PC ‘단기탭 락’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29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대표 윤성혁·이정진)는 게임, 인터넷, 채팅 등 학습에 방해되는 요소를 원천 차단하는 교육용 태블릿PC ‘단기탭 락(LOC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단기탭 락 개발은 인터넷 강의로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도 공무원 수험의 메카 노량진에서 진행되는 ‘공단기 자물쇠반’의 철저한 관리 시스템 적용방안을 찾기 위한 고민에서 출발했다. 실제 공단기 출신 단기 합격자 대다수는 ‘자기관리 및 학습시간 준수’와 ‘공부 습관’을 단기 합격 열쇠로 꼽았다.

이에 따라 단기탭 락에서는 게임, 인터넷, 채팅과 같이 인강 수강 과정에서 집중을 방해하는 요소들을 원천 차단했다. 학습용으로 허용되는 앱 외에는 설치 시 바로 삭제하는 ‘화이트 리스트’ 기능을 통해 인강 수강 시 방해되는 요소들을 미리 제거했다.

특히 간편하고 빠르게 인강 학습이 가능하도록 인강 플레이어 전용 외장 바를 탑재했다. 외장 바를 통해 강의 재생, 일시정지, 캡처, 탐색 등의 활동을 빠르고 편리하게 수행할 수 있으며 화면 캡처본 보관도 용이하다.

에스티유니타스는 태블릿을 이용하는 인강 수강생들이 가장 불편해 하는 배터리와 메모리 용량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동종 업계 최고 스펙을 단기탭 락에 구현했다. 완전충전 시 약 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8,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했으며 기본 제공되는 64GB의 메모리에 64GB 추가 확장이 가능해 최대 128GB(약 300개의 인강 저장 가능)의 압도적인 용량을 자랑한다. C-타입 USB를 채택해 빠른 데이터 전송과 원활한 외장기기 연결이 가능하도록 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단기탭 락 출시를 기념해 보조배터리, 전용 보호 케이스/필름, 호환 젠더, 이어폰, 에코백 등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포함된 합격기원 팩을 선착순 1000명에게 판매한다. 수능 인강 전문인 스카이에듀와 공단기 등 강의 수강생이 목표 시험을 합격할 경우 100% 환급도 진행된다.

에스티유니타스 조세원 부대표는 “인터넷강의 학습에 최적화된 디바이스를 만들기 위해 단기탭 기획자들이 실제 수험생활을 수 개월간 경험해보며 끊임없이 고민한 끝에 업계 최고 스펙을 담은 단기탭 LOCK을 출시하게 됐다”며 “수험생들이 인강을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의지가 필요한데, 이번 단기탭 락을 이용한다면 확실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