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5주년 앞두고 ‘3대 운영 공약’ 발표
상태바
넥스트플로어,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5주년 앞두고 ‘3대 운영 공약’ 발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29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모바일게임 전성기를 연 ‘드래곤 플라이트’가 서비스 5주년을 맞아 2017년 서비스 방향과 비전을 제시하며 장수 게임으로 인기를 이어간다.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슈팅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의 서비스 5주년을 앞두고 이용자들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2017년 3대 운영 공약을 발표했다.

첫 번째로 ‘클린 드래곤 플라이트’를 통해 유저간 투명한 플레이를 장려하고 비정상적으로 접근하는 이용자들을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해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두 번째로 공모전 및 유저 대상 게임 대회 등 게임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 친화적인 드래곤 플라이트’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 외에도 다양한 스테이지를 추가하는 한편 신규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방침이다.

넥스트플로어에 따르면 ‘드래곤 플라이트’가 서비스 4주년을 이어올 수 있었던 배경에는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유저들의 끊임없는 성원과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이에 회사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유저 편의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이번 공약을 발표했다.

한편 ‘드래곤 플라이트’는 지난 2012년 9월 출시 후 동시접속자 850만 명, 누적 다운로드 2300만 건 등을 기록하며, 현재까지 ‘장수 게임’으로 명성을 더하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