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다낭·호이안 자유여행’ 다인실 리조트 등 기획전
상태바
온라인투어, ‘다낭·호이안 자유여행’ 다인실 리조트 등 기획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2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nfcj=@GettyImagesBank]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아름다운 항구도시 다낭은 휴양과 관광이 모두 가능해 사시사철 전세계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중부 최대의 상업 도시로 오래 전부터 항구가 형성되어 있으며 포브스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6대 해변에도 오른 바 있다. 온난한 기후와 청정한 자연, 베트남의 독특한 문화까지 느낄 수 있다.  

다낭과 함께 떠나기 좋은 곳이 바로 호이안이다. 투본강을 끼고 형성된 유서 깊은 역사도시 호이안은 맛과 멋이 살아 숨쉬는 도시다. 과거부터 중국 화교들과 일본인들이 마을을 형성하여 거주하며, 서구 상인이 드나들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는 중국적 색채를 띠고 일본식, 베트남식 장식이 가미된 화려한 건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처럼 베트남여행은 비교적 경비 부담이 적은 편으로 단체여행이나 가족여행, 우정여행 등 여러 명이 함께 떠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자유여행 시 인원이 많은 경우 어려운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숙소 예약이다.  

이에 온라인투어에서는 4~10명이 한 객실에 투숙 가능한 다인실 리조트 여행 상품을 비롯해 교통편 등 각종 특전을 제시한다.  

다낭의 중심부 한강 강변에 위치한 ‘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한 리버’부터 다낭 미케 해변에 자리한 전 객실 독채 풀 빌라 형태의 ‘프리미어 빌리지 다낭 리조트’, 한국인들의 선호도 1위를 차지하는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지난해 신설한 ‘나만 리트릿 리조트’, 매력적인 인피니티 풀이 눈길을 끄는 ‘선라이즈 프리미엄 호이안 리조트’ 등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선택해 예약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번 기획전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함께 제공되는 특전에 있다. 패키지 상품이 아니라면 교통편 이용에 불편함을 겪기 쉽지만, 이번 여행상품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다낭 공항에서 호텔을 왕복하는 픽업 차량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휴양지 물놀이 필수품인 방수 팩과 함께 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및 사은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최대 1억원까지 보상이 가능한 해외여행자보험 등도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