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앤제로 ‘더 프레스티지 크림마스크’, 단시간에 피부 컨디션 향상
상태바
더블앤제로 ‘더 프레스티지 크림마스크’, 단시간에 피부 컨디션 향상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2.29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앤제로는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컨디션을 단시간 내 끌어올릴 수 있는 마스크팩 제품 ‘더 프레스티지 크림마스크’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투명한 에센스 대신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크림에센스가 함유돼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눈부신 순백의 피부를 선사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더 프레스티지 크림마스크는 화이트트러플, 블랙캐비어 등 세계의 진귀한 보양식을 1만ppm 함유하고 특허 받은 롱래스팅 보습 성분까지 함유한 럭셔리 케어 아이템으로 출시 직후부터 예비신부들 사이에서 ‘웨딩팩’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특히 30g의 정품용량 크림 한 통을 흡수한 100분의1 마이크로 극세사 시트는 일반 시트보다 최대 5배 흡수율이 좋은 실크 감촉을 선사하며 완벽한 피부 밀착을 보여준다. 또 웨딩팩은 5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 안심 처방과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증을 완료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더블앤제로는 이러한 관심과 애정에 힘입어 80여 개의 청담동 대표 웨딩숍들과 제휴를 진행했다.국내 박람회 및 상해, 광저우 박람회 등 많은 박람회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위생허가(CFDA) 획득 완료 후에는 십여개 국에 수출을 진행하고 최근 중국과 200억여 원의 계약을 마치는 등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 확장에 본격적으로 발을 들였다. 

업체 관계자는 “취득하기 까다로운 중국위생허가(CFDA) 획득 소식이 알려져 해외시장에서의 끊이지 않는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며 “웨딩팩뿐 아니라 롤링팩, 커피팩, 마카롱팩 등 경쟁력 있는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블앤제로의 신부관리 필수템 ‘웨딩팩’은 현재 세트 구매시 웨딩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