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어린이 위한 새해맞이 특별 카운트다운 영상 공개
상태바
넷플릭스, 어린이 위한 새해맞이 특별 카운트다운 영상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2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는 어린이들을 위한 새해맞이 특별 카운트다운 영상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카운트다운 영상은 아이들이 넷플릭스의 인기 오리지널 캐릭터들과 함께 시간에 관계없이 새해맞이 카운트다운을 외칠 수 있는 특별 영상이다. 이제 더는 카운트다운을 위해 아이와 함께 졸린 눈을 비비며 12시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다. 본 영상은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을 위한 총 10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며 29일부터 넷플릭스 키즈 섹션 또는 서비스 검색창에서 ‘카운트다운’ 키워드 검색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넷플릭스는 영화와 TV프로그램을 광고나 약정 없이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인터넷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부모와 아이 모두를 위한 최적의 엔터테인트먼트 솔루션으로 꼽히며 인기를 끌고 있다.

넷플릭스는 수준 높은 자체제작 오리지널 시리즈, 헐리우드 흥행작, 고전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는 물론 TV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코미디쇼 및 어린이를 위한 전용 프로그램까지 모든 연령대 가입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폭넓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서비스 계정당 최대 5개까지의 사용자 프로필을 생성할 수 있어 가족 구성원 모두가 넷플릭스의 맞춤형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스크린 기기로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콘텐츠 시청이 가능해 아이와 외출 시 특히 유용하다.

넷플릭스는 12세 이하의 어린이만을 위한 콘텐츠는 물론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해 아이가 자신만의 프로필을 만들고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스스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키즈 콘텐츠 라이브러리 또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자체제작 키즈 오리지널 시리즈는 물론 뽀롱뽀롱 뽀로로, 쿵푸팬더, 슈렉, 신기한 스쿨버스, 페파피그, 라바 등 국내외 다양한 인기 콘텐츠들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