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버코리아·조폐공사, 위·변조방지 보안기술 연구개발 협약
상태바
카버코리아·조폐공사, 위·변조방지 보안기술 연구개발 협약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2.2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단 기술로 뷰티 브랜드 제품의 높은 품질 신뢰에 기여 기대

카버코리아는 한국조폐공사와 위변조방지 보안기술 공동연구개발 추진 및 기술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카버코리아와 한국조폐공사(이하 조폐공사)는 조폐공사가 보유한 위변조방지 기술의 적극적인 활용 방안을 함께 모색하고 조폐공사는 카버코리아 제품에 적합한 위변조방지 기술지원에 협력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조폐공사는 기존 기술 개량 및 신기술 개발 후 적용시 카버코리아가 관련 기술을 적용할 수 있도록 최대한 협조하기로 했다.  

조폐공사는 최근 한류 열풍을 타고 K-브랜드의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국내기업의 브랜드 제품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지난 9월 위변조방지 신기술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신기술은 스마트 입체필름 기반 유통추적 솔루션, 개별발급형 히든큐알, 정품확인 스마트 보안라벨, 교통안전제품 정품확인 기술, 열변색형 메탈릭 보안라벨, 도드라인 브랜드 보호기술, 금속 보안 태그, 복합인증 출입통제 솔루션 등으로 불법 유통을 방지하고 생산·유통 과정에서 빠른 확인이 가능해 신속한 사후조치가 가능하다.

카버코리아 관계자는 “국내와 해외에서 만나는 당사의 모든 제품 품질을 각별히 관리해오고 있는데, 이번 한국조폐공사의 최첨단 기술을 통해 한 층 더 높은 품질 신뢰도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