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이레약차’, 지속적 기부로 지역사회 온정 나눔 실천
상태바
건강식품 ‘이레약차’, 지속적 기부로 지역사회 온정 나눔 실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2.2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브랜드 이레약초의 이종언 대표가 사무실 인근에 위치한 부천 독거노인지원센터를 방문, 통 큰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 온정 나눔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였다. 

이레약초 이종언 대표는 그 간 쌀 나눔 기부 행사를 시작으로 건강 관련 무료 강연과 같은 재능기부에 이르기까지 크고 작은 기부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온 것으로 전해진다. 최근에는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훈훈한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고자 해당 센터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신제품인 이레약차 2,000개를 기부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번에 기부한 이레약차는 핑거루트와 우엉, 구기자, 그라비올라, 깔라만시, 돼지감자, 도라지, 오미자 등 건강에 좋은 원재료를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컵에 꽂아 마시는 스틱티백 형태로 제작되었다. 일반 티백차와는 다르게 8년의 노하우를 담은 고급 로스팅기술을 사용해 원물 본연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살렸고, 중량은 기존 티백보다 두 배에 달한다. 

그 동안 루게릭병 환우를 위한 기부활동부터 독거노인을 위한 사랑의 쌍화탕 나눔 등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온 이레약초.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이웃사랑과 나눔활동에 발벗고 나서 지역 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같은 기부활동은 평소 재능과 수익의 나눔 등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고자 하는 이종언 대표의 경영철학에서 비롯됐다. 이대표는 이번 나눔의 자리에서 앞으로도 회사 수익의 일부를 주변 이웃들에게 환원하는 기부활동을 이어갈 것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레약초는 현대인들의 삶의 활력과 건강 회복을 위해 복잡한 유통과정을 줄이고 첨단설비와 표준화된 시스템으로 믿을 수 있는 신선한 1급 약초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