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광주포인트웨딩박람회, 비비드웨딩카페서 개최…무료 체험전 진행
상태바
2017 광주포인트웨딩박람회, 비비드웨딩카페서 개최…무료 체험전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2.2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열려

안나제이웨딩과 함께하는 광주포인트웨딩박람회가 2017년 1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 간 비비드웨딩카페에서 개최된다.  

광주 웨딩카페인 ‘비비드웨딩카페’에서 알뜰하고 감각적인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는데 특히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메이크업, 웨딩드레스 웨딩체험전이 각 10명씩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광주결혼박람회에서 진행되는 체험전은 총 4가지로 웨딩스타일링, 리허설메이크업, 웨딩드레스 피팅, 포토 전시 체험이 있다.  

또한 광주웨딩홀이 다 모이는 자리인 만큼 미리 인기 예식장의 골드타임을 확보할 수 있고 부대사용료 및 식대도 제공 받게 되어 알뜰하게 결혼 준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성이 담긴 폐백음식 전 제품도 추가적으로 할인을 받게 된다.  

광주웨딩스튜디오와 웨딩샵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스드메 패키지도 특가 할인으로 알뜰하게 계약할 수 있으며 패키지 종류는 총 4가지다. 본식과 리허설촬영 등 가격에 따라 구성은 다르다. 모든 스드메 패키지에는 본식 직계촬영 및 액자, 모바일청첩장, 고급 식전 빔영상 3가지 선물이 추가로 증정이 된다.  

인기 신혼여행지의 알찬 특가전도 준비되어 있으며 상담만 하여도 비치쿨타올, 여행용세트 등을 받게 되며 계약 후에는 20만원 상당의 여행용 캐리어, 물 속에서도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수중용 카메라, 비치샌들, 에어목베개를 100% 받는다. 추가적으로 혜택을 더한 스드메 할인 현금 쿠폰 5만원도 따로 증정될 예정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광주한복 브랜드부터 예물, 가전제품 등 혼수도 실속있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로, 특히 LG혼수가전제품 냉장고를 포함한 모든 전 제품을 임직원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센스있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이번 2017 광주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사전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