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SRPG 팬텀오브더킬, 페이트와 손잡고 국내 상륙
상태바
정통 SRPG 팬텀오브더킬, 페이트와 손잡고 국내 상륙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28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후지&구미게임즈가 개발하고 DeNA HK가 퍼블리싱하는 명품 SRPG 팬텀오브더킬(POK)이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POK’는 일본에서만 3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최근 론칭한 대만과 중국에 이어 한국에서도 인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POK’의 한국 서비스는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페이트와 콜라보 한 버전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존의 ‘POK’ 팬뿐 아니라 ‘페이트’ 팬들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기캐릭터인 세이버, 이리야스필, 토오사카 린, 라이더를 직접 조작하고 풀 보이스로 무장한 전용 시나리오를 플레이할 수 있는 등 ‘페이트’를 모바일 게임으로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다.

‘POK’는 전설 속 무기 이름을 지닌 신비로운 소녀(히메)들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정통 SRPG. 고품격 일러스트로 연출된 게임 속 ‘히메’들은 다양하고 특징있는 직업으로 구성되어 이용자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고 나아가 육성과 전략의 묘미까지 동시에 만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POK’ 사전등록은 공식사이트 및 겜셔틀, 모비, 루팅, ZZI 등 주요 사전등록 앱과 원스토어에서 신청할 수 있고 등록자 전원에게는 출시 후 히메석 15개, 10만 ‘제니’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회사 측은 “2년 이상의 업데이트 콘텐츠가 준비된 만큼 더욱더 안정적인 서비스로 오랫동안 유저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