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 대입기본완성반 진행
상태바
남학생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 대입기본완성반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28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지비상에듀기숙학원이 2018학년도 수능 응시 대상자들을 위한 대입기본완성반 ‘Complete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1월 1일 1차 개강, 1월 8일 2차 개강 등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1치 교육은 다음해 1월 1일부터 2월 18일까지 총 6주 과정으로 실시되며 수험생활의 기본 틀을 확립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반당 정원은 30명 이내의 소수정예로 구성된다. 재수기숙학원인 만큼 적은 학생으로 보다 개개인에 맞는 수능 대비가 가능하다. 특히 문과 2개반, 이과 3개반으로 나뉘기 때문에 보다 전문적인 수업이 가능하다. 

수업뿐만 아니라 교육기간 동안은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몸에 익히고 올바른 학습방향을 통해 수험생의 기본을 다질 수 있다. 기본적인 수능 리듬을 갖춰야 학습 능률도 상승할 수 있기 때문에 양지비상에듀는 세세한 부분까지 지도 및 관리하고 있다. 

양지비상에듀 관계자는 “재수는 첫 걸음이 중요한 과정이기에 어떤 기숙학원을 통해 시작하느냐가 중요하다”면서 “오직 남학생들을 위한 학습 분위기와 시설을 토대로 학생들이 꿈꾸는 성적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또한 학부모 입장에서도 신뢰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자녀를 맡겨야 하는 만큼 직접 방문 후 시설이나 선생님, 면학 분위기 등을 직접 확인하고 결정하길 권장하고 있다”도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