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렌탈 꼼꼼한 업체 비교는 필수
상태바
정수기 렌탈 꼼꼼한 업체 비교는 필수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2.27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렌탈 시장 성장 추세에 따라 다양한 렌탈서비스가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비데, 제습기 등 가정용 렌탈시장이 특히 활기를 띠고 있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수많은 렌탈 상품들과 브랜드 가운데 어떤 상품으로 렌탈해야 하는지 어떤 제품이 적합한지, 고객들에게 어떤 혜택을 제공해주는지, 사후관리는 어떠한지, 어떤 대리점에서 가입해야 하는지 간편히 비교하기가 쉽지 않다.

부산에 사는 김모씨는 정수기를 렌탈받기위해 포털에서 정수기 렌탈 가격비교, 정수기 렌탈 사은품, 냉온정수기, 직수형 정수기 렌탈 등을 검색해 봤다. 그 결과 SK매직, LG전자, 쿠쿠전자 등 요금은 본사정책으로 동일하지만 각 가격비교사이트에 따라 제공되는 혜택이 천차만별이었다.

이렇게 소비자들은 정수기뿐만 아니라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승마운동기기 등 렌탈시 점점 복잡해지는 상품들 중에서 어떤 상품으로 가입하는게 유리한지 선택하기 어려운게 사실이며 렌탈시 주는 사은품과 혜택이 업체마다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비교해서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문가들이 말하고 있다.

종합 렌탈 가격비교사이트 ‘미스터렌탈’ 관계자는 “정수기,비데,안마의자,공기청정기등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종합 렌탈 비교사이트에서는 SK매직(동양매직), LG전자, 쿠쿠전자, 청호나이스, 루헨스 정수기 렌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현대렌탈케어 등 주요 렌탈 브랜드들의 다양한 모델 비교가 가능하고, 간편한 상담을 통해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에는 저수조 없이 수돗물을 바로 정수하는 직수형 정수기 렌탈과 유일한 대기업 정수기인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업소용 정수기, 동양매직 슈퍼s 정수기 렌탈은 꾸준한 인기“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렌탈(Mr.렌탈)은 가정용 종합렌탈 비교사이트로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합리적인 비용으로 렌탈이 가능하며 다양한 제휴카드나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