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시큐리티, 중소매장용 RFID 재고관리 솔루션 출시
상태바
ADT시큐리티, 중소매장용 RFID 재고관리 솔루션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12.27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손에’, 재고실사·재고관리 편리하게 실행…바코드 시스템 사용고객 대상

ADT캡스의 그룹사이자 리테일솔루션 전문기업 ADT시큐리티(대표 홍갑선)가 중소형 매장운영 고객들을 위한 재고관리 전용 솔루션 ‘한손에’를 정식 출시한다.

지난 9월 솔루션 자체 개발에 착수한 이후 3개월 간의 개발기간과 주요 매장에서 현장 테스트를 거쳐 정식 출시된 재고관리 솔루션 ‘한손에’는 중소형 매장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바코드 시스템 정보를 RFID 기술에 접목했다.

이를 통해 ▲입고·출고·재고 관리 기능을 지원함은 물론, ▲주요 품목의 입출고 및 재고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대시보드 제공, ▲관리 품목 대상 재고실사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전용 프로그램과 PDA 단말기로 솔루션 구성을 단순화하여 초기 도입 비용 부담을 크게 낮추는 동시에 인력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모되었던 기존 재고 수량 파악과 관리 방식을 개선하여 재고실사를 손쉽고 빠르게, 자주 실행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홍갑선 ADT시큐리티 대표는 “ADT시큐리티는 기존의 상품도난 솔루션뿐 아니라 매장운영 효율화 솔루션으로 확장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비용절감, 운영 효율화 서비스를 제공해가고 있다”며 “‘한손에’를 통해 중소형 매장 운영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인 재고 파악과 체계적인 관리 효과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