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갤러리, 신년맞이 4인용 원목·대리석 식탁 최대 60% 할인 이벤트
상태바
한국갤러리, 신년맞이 4인용 원목·대리석 식탁 최대 60%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26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갤러리는 2017년 정유년을 맞아 4인용 원목식탁과 대리석식탁을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헬로201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소비자가격 91만원에 판매되는 대리석 식탁세트를 이벤트 기간 동안 ‘36만4000원’에 만나볼 수 있어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디자인가구 한국갤러리의 ‘해피크리스마스&헬로 2017’ 이벤트를 통해 ‘화이트 네이쳐’ 식탁 구매후기가 잇따라 게시되고 있다.  

‘한국갤러리’는 브랜드 특성상 일반업체에서 사용하는 시트나 필름 소재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천연 소재로만 제작, 유통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 제품 또한 전체가 천연 원목으로 구성돼 심미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요즘 트렌드인 벤치형 식탁 구성으로 주방의 분위기를 결정하는 인테리어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화이트 대리석 특성상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국갤러리’ 광주직영점 이선호 점장은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많은 일들이 있었던 2016년을 마무리하며 고객들에게 ‘한국갤러리’의 따듯한 선물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국갤러리’의 품질보증 및 A/S기간은 1년으로 이번 60% 할인된 프로모션 제품들도 동일 적용된다. 현재 ‘한국갤러리’는 전국 용인, 광주, 전주-군산, 제주에 직영점을 두고 있으며 전국 직영매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