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침대·돌침대 공장 직구 대형 아울렛 매장 연말연시 세일
상태바
흙침대·돌침대 공장 직구 대형 아울렛 매장 연말연시 세일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2.26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여년의 역사 속에 건강침대를 만들기 위해 한길로만 앞만 보고 달려온 장수경침대는 연시 특별세일을 최대 58%로 1월 7일까지 진행한다. 

상류층의 사치품처럼 여겼던 건강침대가 지금은 현대인에게 필수품이 된 만큼 흙침대, 돌침대, 숯침대, 옥침대 등 다양한 침대가 만들어졌고 특히 신세대와도 잘 어울리는 건강함, 편안함, 모던한 디자인까지 갖춘 푹신한 바이오볼 침대가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특허상품인 옻한지 흙침대, 한지 숯침대는 기존 시중에 장판으로 마감한 흙침대, 숯침대보다 한지마감을 실용성 있게 마무리 작업하여 원적외선 음이온의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어 인기다.

아울러 대형본사아울렛 매장은 소비자 직거래 장터로서 국내산 한지로 마감한 옻한지흙침대, 황토침대, 청옥침대, 해주옥침대, 히말라야연옥, 칠보석침대, 세라믹침대, 생황토침대, 맥반석침대, 약돌침대 따끈따끈한 흙쇼파, 옥쇼파, 돌쇼파등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장수경침대 경영본부장은 “20여년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전자파 없는 건강침대를 지속연구개발하고 있으며 앞으로 질 좋고 저렴한 제품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하며 “특별히 방안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온도가 변화하는 전자 콘트롤러를 특허출원 중에 있으며 앞으로 상용화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GMP인증, 식약처의료기기 제조업허가를 받았으며 ISO9001, ISO14001, EMF인증, 생산물책임보험, 전기용품안전인증등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있으며 과대광고나 과장된문구를 사용하기보다는 웰빙을 넘어 건강한 삶과 환경보존을 동시에 추구하는 로하스를 실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들은 대형 아울렛 매장 뿐만 아니라 G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등에서도 구매가능하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포털에서 ‘장수경침대’ 검색후 공식홈페이지를 접속하여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